그리고 이건 십반디 포트레이트...(ㅋㅋ)
아니 말일에 가기로 했는데 너무너무 기대되서 방도 다파놓고 포트레도 다해놨어ㅠㅋㅋㅋㅋ
에밀리 표정 포트레이트 컨닝페이퍼
나도 이거 만들어보고 싶었더....
이디블 HO1~~~~~
나도 드디어 이디블에 간다 우하핫
오늘 좃빼이 쳣으니까 나중에 시간 여유될 때 표정 그려야지....
급하다급해로 후다닥 그린 크그인장(ㅋ)
오늘 7시부터 갑자기 크그탁이 잡혔어요 재밌겠다^^~~~
그리고 이건 십반디 포트레이트...(ㅋㅋ)
아니 말일에 가기로 했는데 너무너무 기대되서 방도 다파놓고 포트레도 다해놨어ㅠ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