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260512_0
TRPG
액막이무리배투.png
04-14 19:14

우리무리얌~~~ 이것저것 받은게 많아서 ㅇ//ㅇ(ㅋㅋ)

뭐라도 해보고 싶어~!! 하다가 액막이 그린거 당근님이 좋아해주셨던게 기억나서 다들 매달아봤다네요^_^...

얘들아 주사위 잘 점지해줘야한다~~~

TRPG
액막이사샤.png
04-14 19:13

액막이 사샤(?)

사샤가 한 번 실패하고 나니까 다들 성공하시는게 너무 웃겨서(ㅋㅋ)

세션 진행하는 동안 기다리는 타이밍에 쫌쫌따 그렸슨,

다음 세션도 빨리 왔으면 좋겠어~~~

TRPG
사샤_포레스트.png
04-14 19:07
ESFD Station 8315; PC2 사샤 포레스트
TRPG계 파고서 처음으로 구인글에 멘션 달고 모르는 분들이랑 같이 했다네요 즐거워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