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무리얌~~~ 이것저것 받은게 많아서 ㅇ//ㅇ(ㅋㅋ)
뭐라도 해보고 싶어~!! 하다가 액막이 그린거 당근님이 좋아해주셨던게 기억나서 다들 매달아봤다네요^_^...
얘들아 주사위 잘 점지해줘야한다~~~
액막이 사샤(?)
사샤가 한 번 실패하고 나니까 다들 성공하시는게 너무 웃겨서(ㅋㅋ)
세션 진행하는 동안 기다리는 타이밍에 쫌쫌따 그렸슨,
다음 세션도 빨리 왔으면 좋겠어~~~
우리무리얌~~~ 이것저것 받은게 많아서 ㅇ//ㅇ(ㅋㅋ)
뭐라도 해보고 싶어~!! 하다가 액막이 그린거 당근님이 좋아해주셨던게 기억나서 다들 매달아봤다네요^_^...
얘들아 주사위 잘 점지해줘야한다~~~